대회 때 에그를 오픈할 수 있다고 해서 들어갔더니


빨간 박스 안의 check on your egg 라는 탭이 생겼는데




아쉽게도 저건 부화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다.




하지만


아까완 다르게 Your egg is hatching! 이라고 뜨면




아까와 같은 주저리주저리는 사라지고


Hatch your egg!




클릭하면 카드팩까는 것 마냥


부와아아앙~




킹 야크가 나왔다.


앞의 사진 때문에 오해할 수도 있는데


킹 야크가 있는 계정에서는 중복해서 나오진 않는다,


킹 야크가 없는 계정에서 에그 부화할 때 찍은 스크린 샷.


이건 부캐에서 나온 킹 야크!




아주 고풍스러워~




킹 야크가 있는 본계정에서는 시니컬 야크..


셜록 같아서 마음에 든다 ㅎㅎ




그리고 본계정, 드디어 가루단.


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드려다 만드려다 계속 안만들었는데 드디어 나왔다ㅠ


감동.


페어리아는 역시 오랜만에 켜야 잘 뜨는 것인가..
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