깨알같은 중간 방송사고 ㅋㅋㅋ

갑자기 생각난 노래

다시 들어도 좋다.

성인식은 어린 나이에 좀 부담스러웠고 이 이미지가 내 기억 속의 박지윤.


가사


아침 햇살에 놀란 아이 눈을 보아요 
파란 가을 하늘이 내 눈 속에 있어요 

애처로운 듯 노는 아이들의 눈에선
거짓을 새긴 눈물은 아마 흐르지 않을거야


세상사에 시달려가며 자꾸 흐려지는 내 눈을 보면
이미 지나버린 나의 어린 시절 꿈이 생각나


(작고 깨끗하던 나의 꿈이 생각나 그때가 생각나)

난 어른이 되어도 (시간이 아무리 흘러간다 해도 oh) 

하늘빛 고운 눈망울 (oh oh 나의 가벼운 눈빛을) 
간작하리라던 나의 꿈 (잃고 싶지 않은 나의 어린 시절) 
어린 꿈이 생각나네

Wa! uh uh uh 난 뭐든지 될 수 있었고 
난 뭐든지 할 수 있었던 
작은 마음의 순수함에 빠져 다해 uh
내 모든 게 다 해 해맑기만 했던 때가 있었어 
아픔에 시달려도 이겨내고 싶었어
난 하늘까지 오르려고 매달리고만 싶었어 
Singing onetime baby, uh

세상사에 시달려가며 자꾸 흐려지는 내 눈을 보며 
이미 지나버린 나의 어린 시절 꿈이 생각나


(작고 깨끗하던 나의 꿈이 생각나 그때가 생각나)


난 어른이 되어도 (시간이 아무리 흘러간다 해도)
하늘빛 고운 눈망울 (오 오 나의 가벼운 눈빛을)
간직하리라던 나의 꿈 (잃고 싶지 않은 나의 어린 시절)
어린 꿈이 생각나네

uh yeah 아주 오래된 또 퇴색되어 있는 흑백 사진 속에 
철모르게 뛰노는 내가 있어 
너무 쉽게 낡아가는 세상에 또 시간 속에 
난 지금 어디에 서 있지 어디서 날 찾을 수 있을지 
어린 나를 자라게 하던 꿈속으로 그 시간 속으로 가고 싶어 
uh yeah uh uh hey yeah! 

꿈속으로 그 시간 속으로 가고 싶어 uh! yeah! uh! uh! hey yah!

+ Recent posts